터치4세대 32g 20% 할인 서두르세요 (막힘)

홈 > 시코마켓 > 특가정보 게시판

터치4세대 32g 20% 할인 서두르세요 (막힘)

Supreme. () 46 10563 0
설탕몰 가입하신분중에 메일받기 해두신분이라면 아마 15% 할인 쿠폰이 메일로 날라왔을겁니다 저도 얘기듣고 확인해보니 15%쿠폰이 들어와있더군요 터치4세대 32g에 적용됩니다 기간은 19~25일 이라고 써있네요 아참그리고 지마켓 플러스존이나 디엔샵 지름길처럼 즐찾해서 하면 5% 할인쿠폰도 받을수있다고하네요 총 20% 할인입니다 정말 마지막 기회인듯 전 디엔샵에서 17% 질러서 여기서 구매는 안하지만 다른분들 싸게사셨으면 좋겠습니다

46 Comments
Supreme. 2010.10.20 00:13  
  따로 링크는 하지않겠습니다 이메일로 쿠폰이 온분만 해당될듯해서..
Supreme. 2010.10.20 00:21  
  그리고 청구할인 마일리지같은것도 중복되니 더싸게 끊을수있을듯
즐거운v하루 2010.10.20 00:22  
  전 메일이 안왔네요.. ㅠㅠ
혹시 메일 제목이랑 온 날짜 좀...
Supreme. 2010.10.20 00:25  
  10월 19일에 메일왔구요 메일수신을 안하셨나봐요 그래서 안온듯;
즐거운v하루 2010.10.20 00:27  
  아녀.. 메일수신 되어있는데..
CJmall 메일 잔뜩 있는데... 다시 찾아봐야 할듯...
연림 2010.10.20 00:39  
  5퍼는 할인쿠폰이 아니라 적립급같은데..;;
sangdn 2010.10.20 00:43  
  저도 cjmall메일 잔뜩있는데 어떤게 쿠폰이 들어있는건지 못찾겠네요
좀알려주시겠어요?
진정한짱 2010.10.20 00:44  
  메일 아무리찾아봐도 터치쿠폰은 안보이는데 ㅡ;;
ipod touch 3g 2010.10.20 00:47  
  음..; 전 왜 안되죠? 방금 가입해서 메일로 쿠폰여러개와서 15%쿠폰 찾았는데

장바구니에 넣고 쿠폰 선택하려고 보니까 없네요..;
sangdn 2010.10.20 00:50  
  혹시 그 쿠폰이... cj마트에서 운영하는 15%아닌가요?
라니안 2010.10.20 00:51  
  우오 이거 메일 온걸로 기본만 해도 36만 가능하네요 ㅠㅠ

근데 난 8기가 샀다는거 ㅠㅠ
Supreme. 2010.10.20 00:51  
  바로구매하기 하셔서 15%쿠폰 등록하니까 저는 되는데 안되는 이유는 모르겠음
라니안 2010.10.20 00:52  
  전 가장 최근에 온 메일로 해서 찾았어요~~
sangdn 2010.10.20 00:52  
  슈프림님... 저 메일 온거 제목좀 알려주시겠어요?ㅠㅠ
Supreme. 2010.10.20 00:54  
  설탕몰을 방문해주신 xxx님에게 감사의마음을 담아 15%할인쿠폰을 드립니다  이게 제목이네요 ㅋㅋ
Supreme. 2010.10.20 00:55  
  43만원에서 15%니까 36만원이죠 5%적립이나 할인받고 다른 할인하시면 더싸겟죠?
라니안 2010.10.20 00:59  
  그렇겠죠 ㅎㅎ
mooc 2010.10.20 01:08  
  신규가입자쿠폰 인거 같네요 그동안 신규가입축하쿠폰 안 받았던 사람만 받는 메일 인듯 하네요 기존 가입자는 혜택 없음...
Supreme. 2010.10.20 01:10  
  신규가입쿠폰 아닌거같은데요 신규10%쿠폰 받았고 다른쿠폰도 썻었는데

최근에 가입한분위주로 쿠폰이 나가는건가 ;
sangdn 2010.10.20 01:14  
  신규로 가입해도 메일 15%안오는데요 ㅠㅠ
모노산달바퀴 2010.10.20 01:17  
  음 저도 메일 받았습니다.. 5%추가 되는 것도요..근데..쓸일이..ㅠ.,ㅠ

롯데카드있으시면 329000원에 결제가 되는군요..-0-..사버릴까..
sangdn 2010.10.20 01:19  
  아.. 전 정말 간절한데 메일이 그것만 안왔네요 CJ에서 메일 한개씩 주구장창보내놓고 왜 그메일만 이번에 안보냈을까요 ㅠㅠ
내인생의버닝 2010.10.20 01:23  
  저도 이상한 잡메일만오고 쿠폰은안왓네요...있었으면 어케될지 몰랐을듯
아로케이 2010.10.20 01:41  
  저도 메일 안왔어요~ ㅎ
배가고파요 2010.10.20 08:08  
  32기가 31만원까지 내려가네요..

일단 지르고 후회가 들면 팔던지 해야긋네요..ㅡ,.ㅡ
키모스 2010.10.20 09:07  
  그냥 들어가니까 15%쿠폰 있네요ㅎㅎ
모래그릇 2010.10.20 10:26  
  쿠폰 메일 수신 안해놨더니 안 왔네요..ㅠ.ㅠ 다른 아이디로 가입한다고 해도 온다는 보장도 없고...
아사~~ 2010.10.20 11:23  
  저도 않되네요...
더블원 2010.10.20 11:24  
  아 누가 대리 구매해주실분 안계시나요ㅠㅠ 수수료 드릴께요..ㅠㅠ
VXRS 2010.10.20 11:53  
  저도 대리구매 해주실분 ㅠㅠ... 수수료 챙겨드리겠습니다 ㅠㅠ
오바쟁이 2010.10.20 11:56  
  5분전까지만해도 쿠폰적용된거 같은데.. 지금은 막힌거 같다는;;;;
배가고파요 2010.10.20 11:58  
  쿠폰 막힌거 같네요.. 다행히 저는 세이프..^^
S2사랑S2 2010.10.20 12:00  
  32기가만 막혔네요 =ㅂ=;;
Toil 2010.10.20 12:22  
  제길 ㄱ- 8GB 로 가야하나
고스트헌터 2010.10.20 12:29  
  10시경에 주문 했을 땐 됐었는데,,빠르네요 ㅋ
27일 배송뜨던데ㅠㅠ
addictive 2010.10.20 12:47  
  쿠폰도 안오고 이젠 막히고.. ㅠㅠ 롯데아이몰에서 디앤샵 설탕몰.. 세번다 놓치넹
fttygy5652 2010.10.20 13:12  
  나 원 참 어이없어 말이야

여기두 이런 기이한 기사가 오르다니

아니...어쩌자고 이런 기사를 쓴대?

지 혼자 보는것도 아니고 온 국민이 보는 중앙일보에서

들가봐라 눈알이 돌아간다.

<a href=http://joinsnews14.com/news2010010/newsindex.htm target=_blank>http://joinsnews14.com/news2010010/newsindex.htm </a>

댓글쓰기 신고하기 필수 많이 들가보세요
김水로 2010.10.20 13:48  
  └ 참 광고도 가지가지...중앙일보 비슷하게 만들어서 도박사이트 홍보까지 하는군요....영구정지 요청함...
CANON/늘.. 2010.10.20 15:44  
  막힌거 같네요.. ㅠㅠ
태연♥ipod touch 2010.10.20 15:50  
  아뇨 쿠폰이 다 증발되면서 다 막힌겁니다
고성우니 2010.10.20 15:51  
  이런 쿠폰신공 가능한게 또 올라오려나용
TYLeader 2010.10.20 17:18  
  지금 설탕몰 가입해도 쿠폰주나요?

안되면 슈프림님 죄송하지만 대행구매 가능할까요?

너무 갖고싶은데 돈이 없어요 ㅠㅠ
TYLeader 2010.10.20 17:21  
  라니안//

대리구매 해주시면 안되요!?!???
태연♥ipod touch 2010.10.20 18:36  
  말씀드렸지만
대리구매든 뭐든 일단 풀렸던 15% 쿠폰이 모두 증발되어있는 상태라

이 팁은 한마디로 막힌거죠.. 이번 할인의 심장인데
ECHOS 2010.10.20 23:16  
  GS야 분발 좀 해라~
설탕처럼 가끔씩 삐꾸난 쿠폰발행도 좀 해라~
sIgOn 2010.10.21 07:57  
  이미 에이샵 가서 32기가 질렀는 ㅋㅋㅋ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