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9,10,11 오픈엠쥐나 소닉스테이지안쓰고 음악파일옮기기...^^;tp://

홈 > 시코마켓 > 특가정보 게시판

MS-9,10,11 오픈엠쥐나 소닉스테이지안쓰고 음악파일옮기기...^^;tp://

chocofai () 5 4335 56
제가 쓰는방법 올립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오픈엠쥐나 소닉스테이지는
파일변환할때만 쓰지염....
그러니까 한번변환시키구 그냥....ㅋㅋㅋ
제가 MS11쓸때 미리 변환하구 그걸 하드에
넣어둔다음에 하드에서 외장으로 인식한다음 다시 옮겨서 사용했거든요!
생각보다 이거 상당히 편하더라구요..아마 님들이글보시구 사용해봐도 될듯...
근데 옮기실때 파일이름이랑 확장자 바꾸면안돼구여...거기에 작은파일있는데
그것두 같이 옮기셔야 사용가능합니다....
이렇게 하드에서 기기로 옮기면 오픈엠쥐나 소닉스테이지 띄울필요없슴다..ㅋㅋ
좋은정보 됐으면 함다...
방금 하드에서 확인해보니까 하드 외장으로 잡히면 HIFI에 파일생기거든요
확장자가MSF, MSA있는데 이거모두 하드에 옮기구 다시 MS씨리즈로 옮기면 됩니다...
정말편리합니다....저는 주로 이렇게 여러게 미리 인코딩하구 나서
그냥 하드에서 옮겨서 쓰고 있습니다...속도도 더 빠른거 같구...
정말 MS쓰면쓸수록 빠져드는군요
아! 궁금한게 있는데 혹시 님들중에서
MS 70d 외장하드로 사용가능하는지...(기본256m루여)
혹시 메모리스틱듀오달면...그것도 사용가능하겠죠?
그리고888사서 번들이어폰줄에 개조할려구 하는데
가능한가여? 그러니까 유닛만 70d번들에 끼울려구 함다
그리고 이글읽으시는분중에 저렴하게 인터넷으로 70d
구입할수있는곳 가르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lay님, mute님 활동하는거 잘보구 있음다...이거구입할려구 하는것두
두분의 힘이 많이 작용하게 되었지요)ㅋㅋ
멜은 chocojune@hotmail.com즐거운하루 되길 빕니다...

5 Comments
PLAY ▶ 2003.03.26 23:48  
  MS 70d 외장하드로 사용가능하는지...(기본256m루여)

: 아마 드라이버로 잡힐겁니다. 가능할 것 같구요. : )

888사서 번들이어폰줄에 개조할려구 하는데
가능한가여

: 역시 가능합니다.

chocofai 2003.03.26 23:59  
  답글감사합니다...근데 고민중이네요...요즘 클리에Sj33이
아주 맘에 들어서리......
음...........아............결정했음다......
조만간 클리에유저로...ㅠ.ㅠ
기나긴세월 미니기기에서 빠져나오지 못했건만...이제는드뎌 떠나네요
(떠나라~열심히 모으는당신~~아름답다..)v^o^v
★の別™ 2003.03.30 19:35  
  음.. 효율성 면에서... 좀 느린듯...
그러니까 방법이.
1.변환
2.전송
3.전송파일을 하드에 복사
4.필요할때 하드에 복사한것을 MS로 재복사
이거죠?

그리고 MS70D 외장 하드로 잡힙니다.
만약 듀오 꼿았으면 듀오가 외장하드로 잡히고,
비어있으면 내장메모리가 외장하드로 잡힌다고 FAQ에 있더군요.
★の別™ 2003.03.30 19:35  
  참고로 전 제목보고 .omg 파일을 직접 MS애 복사한단 예기인줄 알았습니다 ;
chocofai 2003.04.02 19:28  
  앗!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덧글이 4개(?)나
그것두 클리앙에서 보신 Play님과 별의별님이 ㅋㅋㅋ
영광이네요....
저 11팔구 이제 sj33유저가 되었습니다...
많은 조언부탁드립니다...
(시코에 올려도 되나?)-_-aa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