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콜릿폰번들 10000원

홈 > 시코마켓 > 특가정보 게시판
63 Comments
mp3corea.com 2006.10.27 22:02  
  이게 진정  e700과 같은것인가요..예전에 소리가 같다고 들었는뎅
700사는거보다 훨 나은가격이네요 디자인도 이쁘고..;
리트 2006.10.27 22:02  
  혹시 번들....lp 인가요?? sp 인가요??
한건 2006.10.27 22:03  
  감사합니다^0^

주문  먼저하고  인사 남기네요
ej2000 2006.10.27 22:03  
  진정 e700과 같은것입니다..
ej2000 2006.10.27 22:04  
  sp일껄요~
[베오당]베오2 2006.10.27 22:05  
  sp 여요...젠더 이용하라고 만든것이라 ㅎㅎ
Osprey 2006.10.27 22:06  
  상당히 짧습니다. 소니 sp보다 살짝 더 짧은 정도...
로밍이 2006.10.27 22:06  
  SP입니다. 제폰이 초콜릿이라 사용하곤 하는데 해상도가 별로더군요.
멋있는옵하 2006.10.27 22:17  
  선 많이짧아염 0.8m연장선달아서 주머니 넣어다니면 살짝길어염
제발.... 2006.10.27 22:21  
  배송이 5~7일이지만 구매 ㅋㅋ
Garu 2006.10.27 22:32  
  그 뭐같은 착용감만 아니면 괜찮은데..
자다란 2006.10.27 22:33  
  일반적인 다른 sp보다 더 짧은듯?
[Gate_of] 헤븐 2006.10.27 23:02  
  sp고 e700과 모든게 동일합니다. (색상, 싸이언마크 빼고)

소리가 틀리다거나 코드길이가 다르다거나 하는건 사실이 아닙니다
Wink 2006.10.27 23:08  
  소리가 다르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병원 가봐야 됩니다..ㅋㅋ
카이스트니밍 2006.10.27 23:12  
  이거 단자가 MP3에 바로 꼽을수 있는건가요? 궁금~
켈빙구리 2006.10.27 23:21  
  lg블루투스에 들어있는 이어폰하고 비교해서 어떤가요?
블투에 들어있는것도 동일한건가요?
다르다면 하나 구매하고 싶은데..
멋있는옵하 2006.10.27 23:30  
  모양은 약간다른데 잘은;;
제발.... 2006.10.27 23:32  
  크레신이 답변으로 성능같다고햇으니..

카이스트니밍/ 바로꼽을수있어요
peavy 2006.10.27 23:44  
  이제품 1달전에 구매했는데,
선이 정말 짧네요.

연장선은 어디서 구매해야 하는지요?
pressit 2006.10.27 23:53  
  4만원이하 주문은 배송비 3000원 별도입니다
슈가로드 2006.10.27 23:55  
  peavy//

연장선은 일반 연장선 쓰시면 되겠네요.

그건 그렇고 가격이 만원이면 정말 좋은 이어폰인데...

e700 처음 나왔을 때 가격이 얼마였더라...
Dinggoo 2006.10.28 00:14  
  소모품, 악세사리 들어가면 오류 뜨는건 저뿐인가..
Art of SLK 2006.10.28 00:14  
  이거참...몇개를 사야할지.. 마음같아서는 10개정도 사다놓고 싶지만,,
Dinggoo 2006.10.28 00:27  
  제품 뜨나요? 전 베스트 상품 조회 에러 어쩌고 나오던데
제가사실토익만점 2006.10.28 00:48  
  Dinggoo /  예 잘 뜹니다...
Dinggoo 2006.10.28 01:15  
  아 저도 이제 잘 뜨네요^^

근데 이제품 온라인에서만 파는건가요? 아님 오프에서도 살수잇나요?

오프에서 산다면 LG 대리점에서 파는지..배송비가 아까운데
coolnyj 2006.10.28 01:31  
  오늘 대리점 가서 샀는데...이런....이게 더 편하자나!! ㅠ.ㅠ
뒤로감기◀◀ 2006.10.28 01:34  
  내일 지르던지 해야지 이거-_-;;;;
김현준 2006.10.28 02:14  
  대리점 가서 사믄 얼만가요??

볼테크 mx400(5천원)으로 버티다가 hp-600(33천원)으로 바꿀 생각인데,.

만원이믄 왠지 쫌 크다;;
숲과나무사이 2006.10.28 06:16  
  오~~ mx400  고장나서 다시 살려고 했는데... 이거 2개 사버렸네요..ㅎㅎ

좋은 정보 감사해요..ㅎ
kitagawa 2006.10.28 09:26  
  가격성능 다 좋지만.. sp에다가 y형이고 착용감이 구리다는게 단점이예요..
기부니구려 2006.10.28 10:19  
  저거 데코 바꿀수 있나요?!
기부니구려 2006.10.28 10:23  
  아- 알아본 결과 불가능 하다네요^^;
Antares 2006.10.28 10:51  
  괜찮은 거지요. 이거 사서 개조 해도 합당한 가격인 걸요.
[시피동]연금생활자 2006.10.28 11:34  
  착용감은 e700과 같습니다. 구리면 e700도 구린겁니다. 금형이 같으니깐요

다만 선길이가 좀 안습입니다. 목걸이형 mp3도 목걸이의 길이에 따라 안습한 상황이 발생합니다.

개조한느것도 좋다고 봅니다.

진동판 나간 원래 e700에 삽입하는것도 좋다구 보구요

오프라인은 사이언 AS센터에서 가능합니다만 재고가 없어서

예약하고 받아야 할 겁니다.
BeyondTheTaiji 2006.10.28 11:57  
  저 초콜릿폰 얼마전에 4만원에 사서 이거 잇는데 착용감이 별로...
지우개같은 2006.10.28 12:17  
  이런... 5만에 가까운 가격에 e700 샀는데...
구은감자 2006.10.28 13:39  
  배송료 3천원이 아까워서  2개 주문했어요.
KTY 2006.10.28 13:45  
  착용감이 -_-;; 그래도 가격 정말 괜찮네요. 쿨럭- 나도 지를까.
T성희 2006.10.28 15:01  
  그 검정색 그건가요?;;; 어떤건지 잘모르겠네요..만원짜리 두개있는데..;;
김현준 2006.10.28 15:37  
  음.. 3만원짜리 헤드폰으로 가려는 마당에 만원주고 선짧은 이어폰 사기는 넘 아까워서

주변에 쪼코렛 가진 동생/누님들께 연락중 -_-;
누리루니 2006.10.28 17:30  
  저도 초코폰 잇어서 써봣는데요 -_- 비슷합니다. 절대 번들이어폰 취급하면 벌받습니다. 진짜 e700이랑 비교해봣는데요 완전 똑같음 타격떄리는것도 핸펀으로 mp3 파일 들을떄 몰랏는데. 엠피3에 물리니 진짜 똑같아요... 차차리 싸디싼 번들살꺼면 저게 진짜 대박임
음..-0- 2006.10.28 17:47  
  이거 인터넷으로 살려고 찾아봣었는데

못찾았었는데 정말 감사드립니당. ^^
Synthesizer 2006.10.29 12:54  
  번들 이어폰 제품이 SGEY0002405 이거 맞나요?
이철 2006.10.29 16:00  
  이거 선 재질이 e700과 똑같은가요?
e700 정말 선 빳빳해서 싫은데....
가격때문에 지르고 싶긴 하지만 선때문에 망설여지네요...
Wink 2006.10.30 17:07  
  그냥 LG서비스 가면 있음..ㅋ 선길이는 많이 짧고 가끔 목걸이가 긴걸 사용하면
이어폰이 귓구멍에 닿기 빡센 경우도 생깁니다. 그리고 목 뒤로 넘기는건 불가..
조금만 목 돌리면 오른쪽이 빠려버립니다..ㅎㅎ
그나저나 소리가  ㅌ700이랑 같다보니.. 불편함 감수하고 쓸만합니다.
김민 2006.10.30 20:26  
  이런 오늘 하나 신청했는데 비회원으로 신청했더니 주문번호를 몰라서 배송조회를 할수가 없네요 이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아시는분 ㅜㅜ
이멜로 영수증도 안 보내주고 ㅜㅜ
함성수 2006.10.31 11:14  
  좋은정보네요.. 저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뽀개진호박 2006.10.31 23:24  
  정보 감사요.. ^^ 하나 구하고 싶었는데
눈부처 2006.11.01 19:33  
  주문하신분 참고하세요
지금 재고가 부족해서 다음주초부터 발송한다네요
뽀개진호박 2006.11.01 20:55  
  이런...담주면 좀 기다려야하네요..
지금 주문하고
ep800 지금 가격보다 13000원이상 떨어질 때까지 써야겠네요..
13000원이상 가능할까나
최원석 2006.11.01 21:03  
  A/S센타가서 사왔습니다. 마무리좀 빈약한거 같아서
막귀라 좋다 나쁜다 말은 못하겠네요
ElderTree 2006.11.03 04:18  
  멋지십니다... 방금 구매 완료했습니다. 잇힝...~~~ 기대 기대 흐흐..
JUA 2006.11.05 11:52  
  저번주 토요일에 주문해서 어제 왔네요. 일주일 정도 걸리니 느긋하게 기다리셔야 할겁니다. 그리고 소리는 틀림없이 제가 예전에 사용하던 e700과 같네요. 대신 마감이 좀 부실합니다. 그리고 도착했을때 고무링이 30도 정도 돌아가 있고 철망에 있는 R도 왼쪽의 L과 다르게 30도 정도 돌아가 있었습니다. 아무튼 만족스럽네요.
실례합니다. 2006.11.06 12:53  
  어느 순간 사이트에서 없어졌네요. OTL~~
뽀개진호박 2006.11.07 00:18  
  -.- 있는뎁쇼?! 순간 사긴줄 알고 철렁했네
소보 2006.11.07 00:38  
  뽀개진호박 // 어디 있다는 겁니까? 저도 오전에 들어가서 구매하려고 했는데 없어져더군요. 지금 다시 들어가도 없습니다...
뽀개진호박 2006.11.07 11:37  
  어라 ..그러게요 소보님 ㅜ.ㅜ 없어졌네요.. 지금 재고가 없어서 그런 듯 싶어요
제가 사이트가 통체로 사라졌다는 걸로 잘못 읽었네요 ^^;;
실례합니다. 2006.11.07 16:07  
  뽀개진호박님 제가 잘 못 썼나보군요. 저도 배송비 아낄려구 lg서비스 센터 다녔는데 없다고 하던군요. 일단은 구리랑 남양주는 없다고 해서.... 그냥 포기하구 사이트에서 살려했더니 어제보니 없어졌군요. 이번엔 폰앤펀 찾아다녀볼까 합니다.
레나스엘 2006.11.08 13:52  
  저번주월요일날주문했는데도 아직안오네요;

주문번호도 안적어놔서 모르고;

답답하네요 ㅜㅜ
BreakFree 2006.11.09 11:50  
  지금은 싸이트에 다시 있네요 ㅡ.ㅡ;; 12페이지에 있음 ;
뽀개진호박 2006.11.09 23:22  
  네..그러네요. 재고 들어왔나봐요
지난주 화요일에 주문했는데 오늘 배송중이라고 뜨네요
목 빠지겠네 ㅋ
주문하셨던 분들 이번 주 안에는 받을 듯 해요
커트조아 2006.11.11 13:05  
  금요일 오후에 주문했는데 토요일 오전에 도착했네요~배송 굿~
입니다!줄이 좀 짧긴 하네요~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