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다츠, 티타늄으로 갈아타고 싶네요

홈 > 커뮤니티 > 이어폰 / 헤드폰 게시판

슈퍼다츠, 티타늄으로 갈아타고 싶네요

naomi () 7 1016 0
- 2년동안 정착해서 쓰다가 오늘 사운드스토어 간 김에 티타늄을 좀 봤는데 구입당시에는 크게 와닿지않았는데 실제 쓰고 보니까 무게차이..엄청 느껴지네요 ㅋㅋ 물론 특유의 아, 메탈이구나 하는 묵직한 맛도 있긴 하지만  착용감... 무시못하겠더라고요 최근에 운동용으로 쓰는 코드리스 충전케이스를 잃어버려서(ㅠㅠ) 가벼운 운동 할때 몇 번 썼는데 유닛이 큰것도 아닌데 엄청 빠지고 흐르고.. ㅋㅋ 그때 확 느낀게 좀만 가벼우면 좋겠다..였거든요 그래서 그런가 오늘 보니까 욕심나던... ㅎㅎ 시간 있어서 며칠동안 이것저것 관심갔던거 청음도 해봤는데 제가 살수있는 가격대 안에서 역시 슈퍼다츠만큼 취향에 맞는게 없는 듯 해요 ㅎㅎ 둘다 갖고있는건 사치인것같고..언제 작별할지는 모르지만, 사진 찍으시는 분 도움으로 몇 장 남겨봅니다 :) 부끄럽지만 착샷도.. 특이한 선처리 땜에 외계인처럼 되죠..ㅋㅋ 무게때문에 점점 처져서 불편하단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ㅎ + 아래는 티타늄 모델(저는 음색이나 다른 차이는 크게 모르겠더라구요..)의 측정치및 시코 공식리뷰 링크입니다 아시는 바와같이 극극 브이... 커널특유의 답답한 느낌없이 풍부한 저음에 쨍한 고음 모두 느끼실 수 있는 이어폰 입니다 https://seeko.kr/zboard4/zboard.php?id=m_phones&page=1&sn1=&divpage=1&sn=off&ss=on&sc=off&keyword=SuperDarts&select_arrange=headnum&desc=asc&no=99

7 Comments
Μaster. 2019.06.14 22:18  
  단언컨데 메탈은 가장 완벽한 베가 아이언
한님꽁 2019.06.15 00:02  
  단언컨데 메탈은 가장 완벽한 베가 아이언
아기샹어 2019.06.15 07:05  
  단언컨데 메탈은 가장 완벽한 아 무거워
하늘의다리 2019.06.15 07:15  
  이제 여기까지 진출하신 ㄷㄷ
MAGNETIC 2019.06.20 21:01  
  ie800 추천드립니다
naomi 2019.07.12 19:32  
  ㄴ옛날엔 갖고싶었는데 지금은 슈다로 만족합니다 ㅋㅋ
[진지하당]KENZI 2019.07.30 13:25  
  이분은 헤드폰 사면 백퍼 그라도 쓰실분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