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WF100XM3 AS센터 가려고하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홈 > 커뮤니티 > 이어폰 / 헤드폰 게시판

소니 WF100XM3 AS센터 가려고하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TIGERS (211.♡.2.233) 1 265 0

면세점에서 산 제품인데 소니코리아 유통품이 아닙니다. 그래서 동일제품 소니코리아꺼

구매 영수증과 스티커가 있으면 그걸 가지고 AS 센터가서 AS 요청할 수 있을까요?

소니코리아 제품은 지인이 같은걸 구매해서 만약 가능하면 빌리려고 합니다.

1 Comments
으악뭐지 01.02 14:43 112.♡.233.27  
소니코리아 정품은 시리얼넘버로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수증과 스티커만으로 100% 된다고 말씀 드리기는 어려울 것 같네요.  가지고 계신 제품으로 소니코리아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해보시고 그 여부에 따라서 스스로 판단하셔서 조치를 취하시면 될 것 같은데.. 리스크가 있는 만큼 저는 영수증을 빌려서 AS 받는 방법은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괜히 블랙컨슈머가 될 수도 있고요. 또한 그런 우회하는 방법으로 AS 받는 것이 국내 정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부담으로 가중된다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Congratulation! You win the 3 Lucky Point!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