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기사 vs 컴활 2급(혹은 1급) 뭐가 좋을까요?

홈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정보처리기사 vs 컴활 2급(혹은 1급) 뭐가 좋을까요?

[안됐당]대박이 () 8 331 0
문과입니다... 따라서 기술직으로 취직하기는 정말 어려울거같구요;; 보통 기업 가산점이나 취직에 도움이 될만한 거 둘중에 어느것일까요?? 컴활1급은 진짜 멍멍이 어려워서 독학하기 힘들거라는 말이 많던데...

8 Comments
[유정당]용가리 2015.01.02 22:02  
  컴활1급이여... [α]
[징짱]곽가 2015.01.02 22:02  
  둘다 땄는데요 독학으로

물론 java scjp 딸정도의 공부는 했고

둘다 도움 안되실듯

공무원시험 가산점 정도는 되겠죠
[안됐당]대박이 2015.01.02 22:03  
  용가리님 , 곽가님 // 참...이게 고민이에요...졸업 자체로만 놓고보면 컴활 2급을 따도 무관한데...혹시나 조금이나 도움이 될까 싶은 생각에 다른 걸 해봐야 하나 싶기도하고...
[징짱]곽가 2015.01.02 22:05  
  딱히 뭐가 도움이 될지모르겠지만

영어나 외국어가 그나마 도움되겠죠 ㄷㄷㄷ

스피킹 ㄷㄷ
[안됐당]대박이 2015.01.02 22:07  
  곽가님 // 사와디캅
[징짱]곽가 2015.01.02 22:08  
  컴관련이라면 차라리 마소시험을 보세요. 이게 도움이 될런지는 모르겠지만
[안됐당]대박이 2015.01.02 22:12  
  곽가님 // 모스 말씀이시죠....ㅠㅠ 응시료가 발목을 잡네요..진짜 도움이 된다면야 응시료..걱정은 안하겠지만서도...ㅠㅠ
StadiumFly 2015.01.02 22:14  
  문과면 후자 이과혹은 공과면 전자
저도 기사자격증 따고싶어여 ㅠㅠㅠㅠ
제목